고객센터
당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화장품 이제 인트로큐어로 시작하세요.

FAQ

  • Q.
    회원가입 후에 뷰티전문가 코드를 추가하고 싶어요~
    A.
   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에서 뷰티전문가 코드를 입력 할 수 있고 수정 및 삭제는 안됩니다.
    입력 후 전문가의 테라피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상품구매 시 할인과 포인트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Q.
    지인에게 소개받은 추천ID를 추가하고 싶어요~
    A.
    제품 구매 시 결제화면에서 추천ID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.
    ID입력 시 할인과 포인트 적립이 되고 추천ID로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.
  • Q.
    지인이 소개해준 뷰티전문가 코드를 추가하고 싶어요~
    A.
   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에서 추천ID와 추천인이 소개한 전문가코드를 입력 할 수 있고 수정 및 삭제는 안됩니다.
    ID입력 시 할인과 포인트 적립이 되고 추천ID로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.
  • Q.
    아이디/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
    A.
    아이디/비밀번호 분실 시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‘로그인’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    해당 페이지 내에 있는 [아이디 찾기]를 클릭하여 고객님의 성함과 가입하실 때 사용하였던 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같은 방법으로 [비밀번호 찾기]를 클릭하여 고객님의 아이디와 성함, 메일주소를 입력하면 고객님의 비밀번호를 메일 주소로 보내드립니다.
  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833-2286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Q.
  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
    A.
    아이디는 수정 할 수 없습니다.
    아이디 수정을 원하시면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하며 탈퇴 시,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은 모두 소멸 되오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  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833-2286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Q.
   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
    A.
    마이페이지 > 내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변경 클릭 후 현재 비밀번호, 변경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정보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833-2286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Q.
  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
    A.
    마이페이지 > 내정보수정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833-2286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Q.
    회원탈퇴를 하고싶어요
    A.
    마이페이지 > 나의정보 >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셔서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바로 탈퇴가 가능합니다.
    *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위해 직접 탈퇴를 권해드립니다.
    *탈퇴시,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,쿠폰 등은 소멸 되며, 양도 및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.
  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833-2286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Q.
    비회원도 주문 가능한가요?
    A.
  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
    단,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, 주문 내역 조회에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지금 가입하시고 신규회원 혜택 및 이벤트, 적립 등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받아 보세요!
  • Q.
    대량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.
    고객센터(1833-2286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Q.
    배송 일정을 지정할 수 있나요?
    A.
    배송 일정 시간을 따로 지정하여 보내드리는 것은 불가합니다.
    일반 상품의 경우 익일배송, 세트의 경우 3일~4일정도 예상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단, 명절의 경우 택배사의 사정으로인해 안내드린 배송과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1833-2286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Q.
    전국 어디에서나 배송이 가능한가요?
    A.
    상품은 전국 어디나 배송이 가능합니다.
  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1833-2286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Q.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  A.
    전상품 10만원 이상 주문하시면 무료배송이며, 10만원 미만 주문시에는 2,5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.
    배송료는 전국 어디나 동일하며, 단, 일부 도서/산간지역에는 추가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Q.
    여러개 주문시 따로 배송이 오나요?
    A.
    상품구분별로 여러개 주문하셨을 경우 분리 포장될 수 있습니다.
    분리 배송되기 때문에 각각 수령시간 및 일자가 다를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단, 물동량이 많아지는 명절시즌에는 보통의 배송일 기준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  • Q.
    교환/환불 가능한가요?
    A.
   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내부 확인 및 상담을 통해 진행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.
  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1833-2286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  • Q.
   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?
    A.
    제품 변질, 이물질 발견, 상품 파손 시 즉시 고객센터(1833-2286)로 전화주시면 곧바로 교환/환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    혹은 1:1 문의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문의를 작성해주시면 빠른 지원이 가능합니다.
  • Q.
    적립금/쿠폰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나요?
    A.
    인트로큐어 적립금은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환급이 불가능하며, 상품 구매 시 사용한 적립금은 해당 거래 취소 시 적림금으로 환급됩니다.
  • Q.
    회원등급 기준과 혜택은 어떤것이 있나요?
    A.
    ※ 주변 지인에게 인트로큐어 추천 방법
    1. 지인에게 본인의 ID를 알려줌
    2. 지인이 상품 결제 시 알려준 ID를 입력
    ※ 구매후기를 업로드 하면 1,0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.
    ※ 적립금은 10,000포인트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  일반등급
    일반 구매고객 추천한 지인
    할인 적립 적립
    구매
    (코드없이)
    5%
    구매
    (지인코드통해)
    5% 5% 5%
    구매
    (전문가코드)
    5% 5%
    지인이 전문가를 소개해주고
    소개받은 고객 구매
    5% 5% 5%
    실버등급
    SILVER
    (50만원 이상 구매)
    구매고객 추천한 지인
    할인 적립 적립
    구매
    (코드없이)
    5% 5%
    구매
    (지인코드통해)
    5% 7% 7%
    구매
    (전문가코드)
    5% 7%
    지인이 전문가를 소개해주고
    소개받은 고객 구매
    5% 7% 5%
    골드등급
    GOLD
    (150만원 이상 구매)
    구매고객 추천한 지인
    할인 적립 적립
    구매
    (코드없이)
    5% 7%
    구매
    (지인코드통해)
    5% 10% 10%
    구매
    (전문가코드)
    5% 10%
    지인이 전문가를 소개해주고
    소개받은 고객 구매
    5% 10% 5%